본문 바로가기
🌈 유익한 생활정보

mbti 성격 테스트 / 짱구 성격테스트 : 나는 어떤 성격일까요?

by 동이 리뷰 2022. 5. 30.
반응형

mbti 성격유형검사

나름 재미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짱구로

나는 어떤 유형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시작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https://heumgu.netlify.app/

 

짱구 테스트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

heumgu.netlify.app

 

 

사이트에 접속해 봅니다.

나랑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

라고 화면이 나옵니다.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제가 해 본 화면을 기준으로

하나씩 설명해 드립니다.

 

 

 

 

1) 잘생긴 사람을 봤을 때 반응은?

 

 

 

2)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3) 애인과 연락, 전화 vs 카톡

 

 

 

4)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행동은?

 

 

 

5) 친구가 울고 있을 때

당신의 행동은?

 

 

 

6) 더 좋아하는 동물은?

 

 

 

7)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다

1조각이 남았를 때

 

 

 

 

 

8) 애인과 데이트 시

가고 싶은곳은?

 

 

 

9) 친구집에 처음 갔을 때

 

 

 

10) 혼자 길을 걸을 때

 

 

 

11) 시식코너에서 음식을

먹고난 후 당신은?

 

 

 

12) 짜증날 때 당신은?

 

 

 

총 12개 항목을 선택했더니

성격분석(당신의 캐릭터)이

나옵니다. 저는 흰둥이네요.

 

 

< 캐릭터 분석 >

 

▶사람을 좋아함(잘 따름)

항상 뒷처리 담당

그냥 숨만 쉬어도 귀여움

 

청렴결백하면서도 논리력과

헌신적인 행동으로 타인의

모범이 되는 매우 우수한 유형,

어느 기업에서나 원하는 인재상,

심지어 귀여움까지 소유.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것이

그들에게 자부심,

이로 인해 이상한 일에 꼬여

고생 할 확률이 높은 유형.

이로 인해 주변사람들의

걱정의 대상이 되기도 함.

 

분석결과가 맞는 것도 있고

좀 아닌것도 있는 것 같네요.

 

저는 귀여움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는데~ 🤭

 

 

심심하실때 한번 해

보시는건 어떨지요~

 

결과에 너무 연연하시지는 말구요~

 

 

또 다른 짱구 mbti 테스트가 

있는지 살펴보다가

또 있어서 올려 봅니다.

 

요것도 재미 있습니다. ^^

 

https://zzanggu.netlify.app/

 

짱구 mbti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테스트

zzanggu.netlify.app

 

오늘도 모두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봅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