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동이예요.
블로그를 통한 수익창출은 과연
어떻게 하면 점점 늘어날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천차만별이고
수익에서도 빈부의 격차가 크지요.
애드센스 승인은 받았는데 왜 나의
수익은 이렇게 초라하지?
수익이 높은 사람들의 이야기는
다른 세상의 이야기인 것 같고
그냥 마냥 부럽기만 하지요. ㅠㅠ
그럼 우리는 무슨 노력을 했을까요?
고수분들의 이야기를 살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 꾸준히 양질의
포스팅을 올리자!
고수분들을 천천히 살펴보면
양질의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면서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했었다는 거예요...
저도 왜 나는 저렇게 안되지?
시간은 부족하지만 잠 덜자고
나름 최선을 다하는데도 수익은
처참한(?) 성적표를 보면서
실망하고 몇 번이나 그만둘까
하고 낙담했던 저의 모습을
솔직히 고백합니다...
이제 반성할께요...
개선하려는 노력이 부족했구요.
알아도 막상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자아비판 할려고 한건 아닌데
힘을 내고 다시 열심히 하다보면
조금씩 나아지겠지 하고...
다시 헤이해지려는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세상에 쉽게 얻어지는건 없잖아요?
화이팅해야죠. ^^
우리 모두 힘내시게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두번째는 일반 카테고리 설정입니다.
◐ 일반 카테고리
공부하고 설정하자!
먼저 구글 애드센스를 접속합니다.
1) 차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2) 모든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브랜드에 적합한 광고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페이지가 나와요.
빨간줄 아래에 뭐라고 써 있느냐면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이트에서의
광고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역시 구글 애드센스는 친절합니다.
뭔가 느낌이 오지 않으시나요?
그럼 다음으로 가 볼께요.
3) 일반 카테고리 관리를 클릭합니다.
지난 30일 기준으로 보시면
광고 노출 비용(A)과 수입 비중(B)이
보이실 거예요. 이걸 비교합니다.
첫번째 가족, 공동체로 설명을 드리면
광고 노출 비중(A)에 비해서
수입 비중(B)이 높으면 OK!
즉, 노출된 광고 퍼센트 3% 대비해서
수입 비중이 6.9%이니 그만큼 보여진
광고 대비 클릭을 많이 해서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의미가 되는 거지요.
이번엔 반대의 경우입니다.
예술, 엔터테인먼트를 보시면
노출된 광고 퍼센트 9.4% 대비해서
수입 비중이 4.5%이니 그만큼 보여진
광고 대비 클릭이 적게 이어지고
있다는 뜻이지요.
이런 광고를 차단해서 상대적으로
수입 비중(클릭률)이 높은 광고를
배치하는 거지요. ^^
이렇게 A보다 B가 많이 낮은
항목들을 차단해 줍니다.
물론 선택은 본인의 자유입니다. ^^
다만 이런것도 있으니 검토해 보시는
것도 광고 클릭률을 높이고 수입을
늘릴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
이상, 광고 노출 비용과
수입 비중을 비교하여
차단해줌으로서 광고 클릭률이
상승하게 하는 팁이었습니다. ^^
소중한 구독과
공감 꾸욱은~~
사랑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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