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익한 생활정보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동영상, 음악 무료 다운로드 OK

by 동이 리뷰 2021. 11. 22.
반응형

 

여러분! 동이예요
저작권에 문제 없는
사진, 동영상, 음악 구할 수 없을까?

예. 있습니다. 픽사베이.
제가 무슨 픽사베이 관계자도
아니지만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기에 사실 쓰면서도 감사한
마음이 항상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진, 이미지, 동영상을 사용하여
개인 블로그나 유튜브를 제작 할 때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제페토 옷제작 할 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쓰고 있는
아주 감사한 사이트 '픽사베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물론 픽사베이를 이미
사용하고 계신분들도 있고
이미지, 동영상을 별로 사용
할 일이 없으신 경우도 있겠지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그럼 간단히 알아 볼까요?


검색창에 픽사베이 라고
검색하시면 pixabay.com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멋진 무료 사진들 이라는
화면이 나오고 자기가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일러스트, 비디오, 음악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픽사베이 메인화면


저는 사진이 필요하니
사진에서 제가 즐겨찾는
블랙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블랙으로 검색한 무료 이미지중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아래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저작권에 문제 없는지
확인해 보셔야 하잖아요?
이것도 간단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아래 보시면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이 두가지를 만족한 사진은
제가 사용해도 문제가
안된다는 뜻입니다...


이제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자기가 원하는 파일 사이즈를
지정하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저장된 위치가 나옵니다.
어때요? 쉽죠?

여러분들도 필요 할 때
저처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