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드라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대혼돈의 멀티버스 정보/후기

by 동이 리뷰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어제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극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

(대혼돈의 멀티버스)

관람하고 왔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먼저 감독과 출연배우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  :  샘 레이미 (Sam Raimi)

 

 

샘 에이미 감독 프로필

 

샘 레이미 감독은 미국의

영화감독으로 1981년

이블데드로 데뷔하였고 

 

스파이더맨 트롤로지,

드래그 미 투 헬, 그루지,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맨 인 더 다크, 크롤 등의

 

영화를 감독하고 제작한

인물이며 B급 공포영화의

대가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샘 레이미 - 나무위키

나는 만화책, 특히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었다. 특히 일러스트레이션과 스토리가 나의 마음을 끌었다. 내 생각에 스파이더맨에게 훌륭한 점은 그가 내가 그랬던 것처럼 보통 소년이라는 사

namu.wiki

 

 

출연배우

 

 

닥터 스트레인지역에는

베네틱트 검버배치이며

 

완다 & 스칼렛 역에는

엘리자베스 올슨입니다.

 

 

 

 

정보  /  줄거리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오랜 동료들과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마주하게

되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에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 나갑니다.

 

닥터스트레인지 2편 참고영상

 

이번 닥터 스트레인지2

(대혼돈의 멀티버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전작이 더 좋았다는 평과

이번 작품도 나름 괜찮았다는

평들이 엇갈리고 있습니다만

마블 영화라는것을 감안하고

감상하시면 볼만하다고

생각되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역시 스케일이 큰 영화는

가족들과 극장에서 봐야

제 맛이네요.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