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볼만한곳

전남 해돋이 명소, 무안 도리포 일출

by 동이 리뷰 2022. 1. 2.
반응형

 

 

여러분! 동이예요.

2022년 1일1일 새해 첫날을 맞이하여

제가 가족들과 다녀온 곳은

전남 무안의 도리포입니다.

 

 

 

 

 

검색엔진에서 도리포 해돋이 검색하니

일출, 일몰 시간이 나옵니다.

 

전남쪽에서는 여기 일출이

기가 막히다고 해서 출발했고

일출 광경을 사진으로 담았어요.

 

진짜 기가 막힌지는 순전히

본인의 판단입니다. ^^

 

 

 

방파제쪽에 뭔가 서 있는것이 보이시죠?
처음엔 뭔가 했더니 수많은 사람들이

일출을 보려고 서있는 것이었습니다. ^^

 

 

 

 

2022년 첫날의 해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

 

 

 

신기하게도 눈에는 잘 안보이는데

카메라에는 뭔가 조금씩 보입니다...

 

 

해가 조금씩 올라오는게 보이시나요?

춥다고 계속 투덜거리는 아들 녀석이

하는 말이 웃기네요. 

 

"아 ~ 추워라!!

빨리 해를 끄집어 올리고 싶어요"

 

 

 

와 ~~ 드디어 해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너무 멋진거 아냐? 감동~~

 

 

 

 

마음속으로 올 한해 소원을 빌어봅니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

 

또다른 가족. 티스토리 가족분들.

모든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한해동안 아픈일 없이 건강하기로 약속해요.

 

 

 

 

 

 

 

돌아가면서도 한 컷!

코로나 19로 감염병 예방을 위헤

올해 도리포 해넘이, 해맞이 행사는

전면 취소되었다는 플랭카드가 보이네요.

 

 

 

 

 

찾아오시는 길 : 

주소 : 전남 무안군 해제면 송석리 4-15

 

 

이상 전남 해돋이 명소

무안 도리포 일출이었습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려요.

 

 

 

 

 

율무의 효능과 부작용

여러분! 동이예요. 저는 가끔 율무차를 한잔씩 마시곤 하는데요. 정작 율무차의 효과가 뭔지는 모르면서 마시고 있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어서 많이 마시면 당연히

dongireview.tistory.com

 

결명자의 효능과 부작용

여러분 ! 동이예요. 오늘은 어머니가 눈에 좋다면서 자주 끓여주셨는데 씁쓸한 맛 때문에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던 결명자입니다. 결명자는 콩과에 속하는 '결명'의 씨앗이구요. '결명'은 꼬투리

dongireview.tistory.com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예요. 오늘은 겨울에 좋은차인 구기자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구기자는 枸杞子(goji berry) 인삼, 하수오와 함께 3대 명약으로 불리고 있고 본초강목을 보면 ''독성이 없고, 해열,

dongireview.tistory.com

 

대추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달콤한 맛이 일품인 대추차의 대추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동의보감에 대추는 "맛이 달고 독이 없어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며 영양이 풍부하다" 라고 기록되

dongireview.tistory.com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매일 마시고 있는 오미자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오미자라는 이름은요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 등의 오감적인 맛을 낸다고 해서 오미자라

dongireview.tistory.com

 

모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어릴 때 몇 번 먹고 오랬동안 잊고 지냈던 모과에 대해 알아볼께요. < 모과의 효능 > 1. 위궤양, 위산 역류에 좋아요! 모과는 위궤양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의 성

dongireview.tistory.com

 

레몬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기에 계속 차를 리뷰하게 되네요... 오늘은 비타민 C의 지존이라고 불리는 레몬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 레몬의 효능 >

dongireview.tistory.com

 

유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일요일 저녁입니다. 주말도 서서히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가고 있네요. 오늘은 여러 사람들이 특히 즐겨 마시는 유자차입니다. 집 냉장고에 유자차는 한병씩 있는것 같

dongireview.tistory.com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토요일 저녁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늘은 제가 가끔 마시는 생강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생강의 효능 > 먼저 동의보감을 보면 "생강은 기침, 딸꾹질,

dongireview.tistory.com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여러분! 동이예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계속 차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은 목이 안좋을때 가끔씩 끓여서 마시는 도라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도라지의 효능 > 1. 기관지에 좋아요!

dongireview.tistory.com

 

우엉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예요. ^^ 따뜻한 차의 계절이네요. 오늘은 제가 둥굴레에 이어서 두번째로 즐겨 마시는 우엉차의 우엉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우엉의 효능 > 우엉은 한방에서 우방근이라

dongireview.tistory.com

 

둥굴레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해서 차로 즐겨 마시는 둥굴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둥굴레는 약재인 옥죽의 뿌리를 볶아서 만든다고 합니다. 한국, 일본, 중국등 아시아쪽에서 많

dongireview.tistory.com

 

 

반응형

댓글